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동차 1

자동차 2


  어제 회사 세미나가 있어 용산 백범기념관에서 하루를 보내게되었습니다. 홀 입구에 카드아줌마들이 있었는데 카드를 만들면 위 자동차를 선물로 준다기에 수영이랑 놀려고 만들었습니다. 제목 그대로의 사진인데 왠지 낚시성 제목 같아보이는군요. 아파트 현관에서 자기 덩치만한 상자를 떡하니 안겨주니 입에 귀에 걸리더군요. "아~~~~~~~~~~~~~~~~~~~~~아~~, 어머나, 어마나"를 연발하며 좋아서 어쩔줄 몰라하는 수영이를 보며 뿌듯했답니다. 잠깐 쉬었다 학교운동장으로 나가서 운전을 해봤는데 경험이 없어서인지 쉽지않았답니다. 지금도 수영이랑 놀고싶은 마음이 밀려오네요.

  어릴적 이런 장난감을 꼭 한대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실은 그게 어릴적만의 생각은 아닙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가지고 싶었지만 경제적인 이유? 또는 아내의 높은 벽을 넘지못했던 것이죠. 아마, 많은 성인남성들이 이런 장난감을 보면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위 자동차를 보면 많은 분들이 부러워하실 듯!! ^^ 마트에서 75,000원 판매되는거라고 하던데... 제가 카드를 사용하지않으면 그분들은 고스란히 손해를 보게되는것일까요? 그것도 궁금하네요. 어디 엄한데 개인정보를 사용하진않겟죠?

2008년 9월 첫째날, 추적추적 비가오네요!!


  1. BlogIcon sazangnim 2008.09.02 09:26

    전 제목 보고 진짜 자동차 당첨 되신줄 알았어요. ㅎ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 BlogIcon 알통 2008.09.02 13:22 신고

      진짜 자동차라면 :)
      그래도 아이가 좋아하니 :)
      sazagnim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2. BlogIcon 컴속의 나 2008.09.10 23:19

    열산성님, 아이에게 부인에게 다정다감하고 자상하신 아빠요 남편이시네요.
    힘든 일인데 잘 해내시고(?) 계시군요^^

    • BlogIcon 알통 2008.09.12 14:39 신고

      지금 둘째 출생신고하러 잠시 들어왔는데 카드 배달 아주머니를 딱 만났네요 ^^ 신한카드와 운명적인 만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