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디터 T의 스타일 사전]

이 책을 구입해서 잠시보다 어렵게 느껴져서 내려놓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주는 패션북]을 읽었었답니다. 패션북을 읽고나서인지 다시 잡은 스타일 사전이 훨씬 읽기가 수월했고 재미도 있더군요. 하긴, 제가 어렵게 느껴서 그렇지 재미는 처음 읽을때도 있었네요.

책은 크게 "패션, 뷰티" 두부분으로 나눠져있습니다. 저는 패션쪽만 읽었구요, 뷰티쪽은 어려울것 같아서 패스했습니다. 나중에 관심이 생기면 마저 읽어봐야죠.

자, 그럼 이 책은 누가 읽으면 도움이 될까요? 당연히 패션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 대상이 될 것입니다. 좁히자면 패션에 관심이 있지만 항상 주위에서 "넌 옷을 그렇게밖에 못 입니?"라는 핀잔을 듣는다거나 '아, 나도 저 사람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옷을 입고 싶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이라면 책을 읽고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책을 읽으면서 좋았던 점은, 패션관련 사이트 소개와, 패션관련 책(소설 및 잡지) 부분입니다. http://www.models.com/http://www.dailycandy.com/ 등 많은 흥미로운 사이트를 알게된게 무척이나 기분이 좋더군요. 책이 옆에 있다면 더 자세한 리뷰가 가능할텐데 ㅡㅡ;;

models.com은 예쁜 모델들때문에 좋구요 ^^  dailycandy.com은 예쁜 일러스트때문에 좋아요. 제가 포토샵도 못하면서 일러스트를 해보겠다고 공부를 시작했답니다. 아마도 포토샵과 병행을 하게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리뷰 끝!!

지금 읽고 있는 책은 [잘되는 가게의 이유 있는 | 컬러 마케팅]이고 오늘 주문한 책은 []이랍니다. 주말에 읽으려구요 ^^

오늘은 목요일인데 다른 목요일에 비해 기분이 상큼하군요 ^^

  1. BlogIcon 독스(doks) 2008.05.29 23:37 신고

    모델들의 모습을 .. 그들모습을 보면서 코디를 맞춰볼때 도움될만한 여성분께 선물로 한번 드려봐야겠습니다. 한마디로 코디에 문제있으신 분들께 (^_^)

    • BlogIcon 알통 2008.05.30 00:00 신고

      머리에 정확히 남지는 않았지만 "이럴땐 이렇게"로 잘 정리가 되어있었답니다.

      책 내용을 하루에 한 주제씩 올려도 애드센스 수입이 꽤 될것 같다는 생각이 먼저 들더군요 ^^

  2. BlogIcon 러브네슬리 2008.05.30 00:59

    요즘들어 패션에 많이 관심이 생겼는데 ㅋ
    한번 읽어볼까요? ㅋ
    요즘 제가 나름 옷 잘입는다' 소리를 듣고 싶어하고 있답니다 ㅠㅠㅋ
    아직 듣진 못하고 있다는;;

    • BlogIcon 알통 2008.05.30 08:37 신고

      90% 아니 99% 여성을 위한 제안인데 괜찮으시겠어요?